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3년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근황 사진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은 지난 2023년 11월 1일 자신의 SNS에 “My joy”란 애정 가득한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전신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집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미소짓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과거 연극배우로 활동했지만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8월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누나 그동안 어디 있었어 ep1.한예슬. 퇴근하고 한잔할레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한예슬에게 “남자친구를 잘 만나고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그럼. 해가 갈수록 너무 좋아”라며 환하게 웃어보였고, 레오제이는 “누나, 진짜 남자친구 말할 때 너무 행복해보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강아지”라고 말한 한예슬은, 멈칫하더니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며 수줍어했습니다. 그리고 “몇 살 차이냐”는 레오제이의 질문에, 한예슬은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가 난다고 어떻게 얘기하지?”라고 언급한 뒤 수줍게 미소를 띠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 애칭이 강아지”라고 털어놓았습니다.
▼ 지금 가장 많이본 콘텐츠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