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의 순간.. 이게 가능하다니…” 진태현❤️박시은, 이들의 진짜 기쁜 소식에 모두가 축하를..(+사진)

배우 박시은이 10km 마라톤 완주에 성공한 기쁨을 만끽했다.

17일 박시은은 “56분 50초. 이게 가능하다니요. 1시간 내에 들어오기! 목표를 이뤘어요”라며 감격했다.

박시은은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즐겁게 달려보겠습니다”라며 “즐거운 경험이 에너지를 채워주는 오늘이었네요”라며 마라톤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같은 날 진태현도 “안녕하세요. 축하해주세요. 우리 아내 그리고 제가 동아 마라톤에서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아내 10km 56:50, 전 풀코스 3:39:56. 마라톤 시작한 지 1년 3개월 만에 3시간 40분을 넘겼습니다”라고 전하며 박시은과 메달을 목에 걸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박시은과 진태현은 2015년에 결혼해 2019년에는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현재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