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이렇게 이어지는구나~” 9기 옥순❤️남자4호의 핑크빛 연애 소식에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사진)

남자 4호와 9기 옥순이 커플의 결실을 맺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에서는 ‘솔로 민박 <옥순>&<짝>특집’ 최종 선택의 시간이 그려졌다.

남자 4호는 “내가 가장 많은 서운함을 전한 사람에게 선택하겠다”며 9기 옥순에게 다가갔다. 그에게 “내 눈을 봐라. 결국 너였다”라는 멘트를 전했고 “사랑이 계속됐으면 좋겠고 내가 줬던 서운함을 다 지워주겠다”고 이야기하고 자리로 돌아왔다.

두 남자의 선택을 받은 9기 옥순은 외국계 광고 회사에 재직 중인 1986년생 여성이다. 그는 “솔로 민박에서 무서움을 전해 미안하다. 내가 다소 무섭게 한 건 나의 약한 내면을 감추기 위한 방어 기제였다. 사실은 누구보다 여린 여자다”고 이야기했다. 상처받았다면 미안하고 착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면 좋겠다고도 덧붙였다. 9기 옥순은 최종 선택을 하겠다며 남자 4호에게 다가갔다. 화내서 미안하다며 “우리 사랑이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10년의 역사를 새로 쓰는 ‘짝’의 남자와 ‘나는 솔로’의 커플이 탄생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