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렸던…” 현빈❤️손예진, 결혼 2년만에 전해 온 반가온 소식(+사진)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중 한 명인 손예진이 유명 감독 박찬욱의 신작으로 화려한 복귀를 알려와 많은 팬들이 벌써부터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년여의 휴식기를 가진 후, 손예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금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잠시 연기에서 물러나 있던 그녀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제안을 받고 이를 수락함으로써, 그녀의 연기 경력에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다.

박찬욱 감독의 이번 신작은 그가 필생의 역작으로 준비해온 프로젝트로 알려져 있다. 현재 판권 계약을 마무리 중인 단계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영화계 안팎에서는 이 작품이 박찬욱 감독의 독특한 연출 기법과 손예진의 섬세한 연기력이 어떻게 결합될지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하는 이번 작품은 이미 영화계 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손예진의 연기 활동 재개와 박찬욱 감독의 신작, 그리고 이병헌의 합류까지, 이 세 가지 요소가 결합된 이번 작품은 영화 팬들 사이에서 이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