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 좋아했다고..!!” 이효리, 그녀의 폭탄고백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사진)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하이라이트가 출연했다.

이날 이효리는 하이라이트를 보며 “오랜만에 본다. 저 늙었죠?”라며 농담했다. 이에 하이라이트가 아니라 하자 이효리는 “두준이가 좀 가식적이다”라며 재차 농담했다.

이효리는 “아는 분들 나오니까 너무 반갑다”며 윤두준에 “남친 재질로 많이 사랑을 받았다. 저도 언급한 적이 있다”라고 자료 화면까지 가지고 왔다. 과거 윤두준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효리.

윤두준은 “저희가 그때 데뷔한지 1년이 안됐을 신인이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라며 감사해 했다. 이효리는 “그게 막 기사가 났다”라 회상했다. 윤두준은 “슈퍼스타가 언급해주시는 게 엄청 큰 힘이 되지 않냐”라며 재차 이효리에게 고마워 했다.

양요섭은 “저희도 영광이었다. 대중가수로서 이렇게 한 번씩 언급되는 게 얼마나 좋은 일인지 그때부터 저는 알았다. 우리 두준 씨가 대슈퍼스타 이효리 선배님이 언급해주시는 게 우리 하이라이트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라 했다. 이효리는 “마이크가 금색인 거부터 야망과 욕심이 있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