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 탄생~”이제훈❤️서은수, 이들의 핑크빛 소식에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사진)

이제훈의 열애 상대가 정해졌습니다. 이제훈은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 출연예정이며, 배우 서은수가 극 중 이제훈의 연인이 됐습니다.

서은수는 드라마 ‘수사반장’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1950-60년대를 배경으로 하며, 대한민국에서 범죄 수사 장르의 선구자 역할을 했던 원작 ‘수사반장’의 프리퀄로 제작됩니다.

이 작품에서 서은수는 이제훈, 이동휘와 함께 연기하게 되며, 이제훈은 원작에서 최불암이 맡았던 박 반장의 젊은 시절을 그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첫사랑 역을 많이 맡아온 서은수는, 이제훈과 애틋한 연인연기를 펼칠 것으로 보여 많은 기대가 모아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얼굴케미가 너무 잘 어울린다”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서은수는 드라마 ‘미씽’, ‘사장님을 잠금해제’ 그리고 영화 ‘마녀2’를 통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한 바 있습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