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내가 딱 2년 본다..” 기안84, 미노이의 첫인상에 한 과거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내용)

가수 미노이의 ‘광고 촬영 노쇼’ 논란이 지속되는 가운데 과거 기안84의 첫인상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당시 떠오르는 2명의 소속 아티스트였던 기안84와 미노이의 만남을 추진했다. 

영상에서 기안84 팀과 미노이 팀으로 나누어 각종 게임을 진행한 일행들은 마지막으로 식사하면서 화합을 다졌다. 

미노이는 기안84에게 갑자기 “오빠 내 첫인상 어땠어?”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기안84는 “그냥 뭐, X싸고 있네. 내가 너 딱 2년 본다”라고 솔직하게 얘기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출처-AOMG 공식 유튜브채널

이를 들은 미노이는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고 다른 소속 가수 이하이를 보며 “제가 하이 언니에 대한 그게 있었다. 마음속의 연예인. 제가 본 여자 연예인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라고 다음 주제로 넘어갔다.

이에 네티즌들은 “미노이랑 기안84 처음 만난 게 2022년 6월로 알고 있다”, “사실 저거 볼 때 왜 저렇게 미노이 띄워주나 싶었는데 그냥 안 친한 거 같다”, “웃자고 한 얘기겠지만 뭔가 느꼈던 건가”, “평소 행실이 어땠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시각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