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태국전 승리 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장면(+사진)

아시안컵 준결승전을 하루 앞두고 발생한 불미스러운 사건은 손흥민과 이강인 사이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하지만 이 두 선수는 경기장 위에서 최고의 화답을 보여주었다.

골을 합작한 뒤 서로를 꼭 끌어안으며 모든 이견을 뛰어넘는 진정한 화해의 장면을 연출했다. 이 순간은 단순한 승리를 넘어서 팀워크와 상호 존중의 가치를 국민에게 전달했다.

황선홍 감독의 임시 사령탑 하에 진행된 이번 경기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에게 중요한 전환점이었다. 이재성, 손흥민, 박진섭의 연속 골로 태국을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며, 월드컵 최종예선으로 가는 길을 확실하게 다졌다. 특히, 이전 경기에서의 아쉬움을 완벽히 씻어내며 팀의 기세를 높였다.

한편, 중계를 맡은 쿠팡플레이는 마치 이 순간을 기다렸다는 듯, 경기의 하이라이트에 걸맞은 배경음악(BGM)으로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선곡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