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보고.. 펑펑 울었다…” 나솔 17기 상철❤️현숙의 근황이 공개되며 모두가 축하를..(+사진)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한 현숙이 상철과의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소감을 밝혔다.

현숙은 “감사 인사가 늦었다. 우리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현숙은 자신의 인연을 찾는 데까지 걸린 시간과 과정에서 느낀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 인연을 누구보다 소중히 여기고 늘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겠다”고 결혼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나는 솔로’에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현숙과 상철은 둘 다 1988년생으로 회계사와 광고회사에서 근무 중이다. 이들은 프로그램 최종 커플로 선정된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오는 8월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또한 현숙은 축하의 댓글들을 보며 감사의 눈물을 펑펑 흘렸다고 고백했다.

누리꾼들은 “와, 드디어 날짜가 잡혔군요.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이렇게 반가운 소식이 들리니 너무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언제 결혼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너무 축하드려요,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작은 논란인 있었지만 두 분의 믿음으로 이겨낸 만큼 앞으로도 서로를 믿고 살아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등 그들에 대한 응원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