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벌써 XXX 한다고…?” 이규한❤️유정 커플이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걸그룹 브브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공개 열애 중 ‘럽스타그램’ 수영장에서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유정은 과감한 비키니 패션으로 글래머 몸매를 드러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유정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SNS)에 “눈을 못 떠요”라며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4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유정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인피니티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습니다. 햇빛 때문에 눈을 못 뜬 표정이지만 오히려 유정의 귀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유정은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몸매)이 드러나는 비키니 자태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정과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역시 호이안의 수영장이라면서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 공개 후 당당한 ‘럽스타그램’ 행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7일 유정과 이규한 측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소식을 밝혔습니다. 유정과 이규한은 지난 2월 방송된 KBS 2TV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 봤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 다른 기사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