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희에게도 이런 축복이…” 박수홍❤️김다예, 이들의 기쁜 소식에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사진)

방송인 박수홍씨의 아내인 김다예씨가 시험관 아기를 위해 배아이식을 성공적으로 이루었습니다. 지난 15일, 박수홍씨의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서는 ‘[시험관 1차] EP3. 배아이식 하는 날 (5일배아 PGT 통과배아)’라는 제목의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최근 박수홍과 김다예는 2세를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시험관 시술 과정을 유튜브를 통해서 낱낱히 공개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김다예는 과배란 주사를 맞고 난자 20개를 채취, 고통을 호소했다.

결과는 다행히도 좋았다. 채취한 20개의 난자 중 18개가 수정에 성공했고, 그 중 5일 배아가 12개정도가 나와 10개의 배아를 동결할 수 있었다. 김다예는 “난자채취를 다시 안해도 될 것 같다. 수정결과가 너무 좋다고 한다. 다행이다”라며 기뻐했다.

첫번째 시도에 성공하지 못해도 9개의 배아가 남아있다며 웃는 김다예. 배아 이식을 위해서 김다예는 진료실로 이동했고, 박수홍은 한번에 이식이 된다면 10월 생이 될 수도 있고 9월 생이 될 수도 있다며 “소개팅 나가기 전 설레는 느낌”이라 비유하며 좋아했다.

두 사람 모두 성공적인 배아 착상을 위해 기도했다. 김다예는 ‘착상송’을 부르기도. 두 사람의 긍정적인 모습에 팬들도 아기를 간절히 바라는 부부에게 예쁜 아기가 찾아올 수 있기를 댓글로 응원하고 나섰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