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예능프로그램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10월 20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SOLO, 솔로 나라와 작별하고 나는 LOVE, 사랑의 나라로 긴 여행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옥순과 함께 한 남성의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데이트 중인 연인들처럼 단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서 옥순은 지난 2023년 10월 17일 “사랑해”라고 적힌 편지와 꽃다발을 공개해 열애 의혹이 일었습니다. 이에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드러냈는데 옥순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꽃다발과 “투(TO) 나라, 사랑해”라는 글이 적힌 카드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옥순이 연애를 시작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고, 특히 카드에 프롬(From) J라고 적힌 것을 두고 16기에서 러브라인(사랑구도)을 형성했던 광수의 본명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습니다.
이후 옥순은 같은 게시물에 “예전 사랑했던 사람과 다시 연락 중입니다“라고 설명을 덧붙여 상대가 누구일지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옥순의 연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옥순 너무 예뻐져서 연애하나했는데 진짜였구나”, “너무 축하드립니다”, “과거는 잊고 행복한 사랑 오래오래 이어가시길”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했습니다.
▼ 지금 가장 많이본 콘텐츠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