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아이돌 스캔들이.. 괜찮을려나..?” 아이돌멤버의 열애설에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사진)

걸그룹 르세라핌의 일본 출신 멤버 카즈하(20)와 같은 하이브 소속 보이그룹 앤팀의 일본인 멤버 케이(26)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3일 일본 주간문춘은 카즈하와 케이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서는 두 사람은 1년 간의 친구 관계를 거쳐 2022년 여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달 17일에는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함께 밀회를 즐기기도 했다고.

다만 카즈하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주간문춘에 “친구로서 식사를 한 것은 맞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주간문춘 측은 오는 4일 두 사람의 사진을 추가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한편 카즈하는 지난 2022년 5월 그룹 르세라핌으로 데뷔했다. 이후 ‘피어리스'(FEARLESS),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언포기븐'(UNFORGIVEN),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지난 2월 19일 발표한 ‘이지'(EASY)로 활동했다.

케이는 지난 2022년 하이브 레이블스 재팬에 소속된 그룹 앤팀으로 데뷔했다. 현재 주로 일본에서 활동 중이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