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했는데.. 안 받아줬다…” 나솔 6기 영수, ❤️17기 영숙을 향한 마음을 고백해 화제..(+사진)

‘나솔사계’ 6기 영수가 17기 영숙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는 ‘나는 솔로'(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으로 모였다.

이날 솔로민박을 찾은 12인 남녀들은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 중 17기 영숙은 사전 인터뷰 당시 6기 영수를 언급했고, 6기 영수도 17기 영숙을 지목해 커플 성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6기 영수는 인터뷰에서 “17기를 잠깐 봤는데 (영숙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그분을 SNS 팔로우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등장하셨을 때 ‘되게 제 스타일이다’ 이래서 먼저 팔로우했었다. 정말 다른 분들은 하나도 팔로우 안 한다. 그게 되게 좀 신기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17기 영숙이 “DM을 하시지”라고 하자 6기 영수는 “제가 쑥스러워서 DM을..”고 답했다. 그러면서 영수는 “팔로우했다가 취소했다. 다시 하겠다”고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