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디 그곳에서는 편안하길…” 故박보람,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쓰러져 사망..(+사망원인)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이 지인들과 술자리 중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한 가운데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11일 오후 9시 55분쯤 남양주시 소재의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져 있는 것을 지인이 발견해 경찰과 119에 신고했다.

박보람은 여성 지인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던 중 화장실에 간 후 쓰러졌으며, 지인이 박보람을 발견 했을 당시 이미 심정지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심폐소생술(CPR)을 하며 박보람을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끝내 의식을 찾지 못하고 오후 11시 17분쯤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고, 지인 등을 상대로 경위를 파악 중이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팬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애도 글을 남기며 추모했다. 또한 ‘슈퍼스타K2’에 함께 출연했던 가수 김그림은 자신의 SNS에 “아직 사인이 정확치 않으니 추측성 글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라며 “먼곳에서 항상 행복해 보람아”라며 추모글을 남겨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