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류준열❤️한소희, 열애논란에 광고 줄줄이 하차 소식이 알려지며 충격을..(+하차)

최근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의 공개 열애가 화제가 된 가운데, 한소희의 광고 계약 종료와 이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 고백으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가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가 SNS에 올린 게시물이 두 사람을 저격하는 것으로 해석되어 ‘환승연애 논란’이 불거졌고, 한소희는 이에 관련하여 “내 인생에 환승연애는 없다”고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한소희의 소속사인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0일, 한소희 배우의 광고 계약들이 만료된 것이 최근의 사생활 이슈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류준열은 한소희와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뒤 ‘환승 연애’ 의혹에 휩싸이며 연일 이름이 오르내리는 가운데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에도 불똥이 튀고 있다. 류준열은 그린피스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21일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는 “그린피스 후원 취소한다” “지금 류준열 때문에 그린피스 후원 취소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다” “속상하지만 그린피스 후원 끊음” “모순적인 홍보대사 류준열” “나 그린피스 후원 중이었네. 골프 따위로 환경 망치는 홍보대사 때문에 후원하기 싫다고 해야겠다” 등 글이 잇따랐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