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그 놈의 술 때문에…” 황보라, 그녀가 밝힌 하정우와의 사연에 모두가 경악..(+사진)

배우 황보라와 남편 김영훈이 하와이에서 보낸 특별한 시간이 화제다. 황보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하와이 여행은 단순한 휴가를 넘어, 예비 부모로서의 책임감과 우리 부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영훈은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의 동생으로, 연예기획사 대표로서의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최근 방송에서 황보라는 시아주버니인 배우 하정우와의 독특하고 끈끈한 관계에 대해 공개하기도 했다. ‘조선의 사랑꾼’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하정우와 술자리에서 나눈 ‘십만 보 걷기’ 약속과 그로 인해 생긴 특별한 우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하정우와의 관계에 관해 입을 열면서 “둘이 술을 먹은 적이 있다”라고 언급했다. 당시 하정우가 ‘십만 보 걷기’를 함께 도전하자고 제안했는데 그 제안을 황보라는 수락했다.

황보라는 “그 약속 때문에 24시간 동안 십만 보를 걸어야 했다. 정말 계속 걷는 거다. 1시간 걷고 잠깐 쉴 수 있었다. 술김에 한 약속인데 안 지키면 큰일 나는 줄 알고 지켰다”라고 당시를 회상하며 혀를 내둘러 주위 사람들을 웃음짓게 했다.

특히 그녀는 이 당시 십만보를 같이 걸으면서 도가니가 다 나갔지만 이 일을 계기로 하정우와 급격히 친해졌다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