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돈을 얼마나 벌었으면…” 이태곤, 그의 차량들이 공개되며 모두가 놀라움을..(+사진)

배우 이태곤이 자신이 보유한 럭셔리 차량 여러 대를 공개하며 그의 재력을 인증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태곤의 일상과 함께 그의 차량 취향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태곤은 자신이 보유한 차량 중에서도 특히 럭셔리한 세단을 애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냥 빨간색이 좋다. 낚시복도 빨간색 많이 입는다. 빨간색이 돈 들어온다고 하지 않나”라며 세단 내부를 화려한 빨간색으로 꾸며진 이유를 밝혔다.

이태곤이 이날 타고 나선 벤츠 S클래스 세단은 2억원이 훌쩍 넘는 초고가 차량으로, “이 차가 2년 반 됐는데 1만㎞도 안 된다. 얘는 아기라고 한다. 아기처럼 다뤄야 한다”며 차량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또한 16년 된 포르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두꺼비’라고 칭하며 “앞에서 보면 디자인이 두꺼비 같다. 그래서 내가 예뻐한다”고 말했다.

이태곤은 자신의 차량을 직접 세차하는 것을 취미로 삼고 있으며, 이에 대해 “주변에 세차장이 되게 많은데 내가 직접 세차한다. 운동도 되고 재밌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