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가능하다고..?!”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소식에 모두가 놀라움과 기대를..(+사진)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이 예고돼 화제다.

최근 ‘비보티비’ 공식 채널에는 ‘나는 솔로’ 50대 연예인 특집편 티저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출연자 라인업도 올라와 시선을 모았다. ‘순자’ 김숙, ‘옥순’ 송은이, ‘영자’ 이영자, ‘영숙’, ‘영수’ 주병진, ‘영철’ 김영철, ‘상철’ 지상렬’, ‘광수’ 등이 이름을 올렸다. ‘나는 솔로’에서 사용되는 가명으로 50대 연예인들을 출연 라인업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비보티비’ 측은 “송김과 나솔 출연할 50대 연예인 ★절찬 모집 中★”이라며 “지난주 비밀보장에서 나솔언니 송해나와 전화 중 갑자기 추진된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 ㅋㅋㅋ”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숙이 PICK 나솔 출연진”이라며 “여자 라인업: 영자(영자), 옥순(은이), 순자(숙)”, “남자 라인업: 영수(병진), 상철(상렬), 영철(영철)”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숙이 픽과 함께 사랑꾼 영숙♥과 브레인 광수에 어울리는 50대 연예인 댓글로 추천해주쎄오~”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