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얘기까지 해도 되나…” 가수 나비, 그녀의 XX 스토리 고백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사진)

최근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한 방송인 랄랄과 가수 나비가 게스트로 나선 가운데, 가수 나비는 가족들과 함께 한 여수 여행에서 임신을 했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대화에서 그녀는 “여수에서 바베큐에다가 한 잔을 했고, 그 후 기억이 없다”고 고백해 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 후, 나비의 이야기는 더욱 흥미로워졌다. 여행을 자신의 어머니가 옆방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애기가 생긴 사실을 털어놓았고, 랄랄의 “엄마가 옆방에 있는데 애기가 생겼다는 건 어떻게 반응해야 하나?”라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가수 나비는 자신의 모유량이 매우 많아서 잠을 못 잘 정도였다고 고백하며, 이를 자랑스럽게 언급했고, 나비는 마사지 선생님으로부터 2년 동안 완전 모유 수유(완모)를 권유받았지만, 바쁜 스케줄 때문에 3개월만 모유 수유를 할 수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모유를 짤수록 계속 나오는 상황에서 침대 시트와 옷이 젖어 계속 갈아입어야 했던 그녀의 경험은 모유 수유를 하는 많은 엄마들의 고충을 대변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