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이에.. 이게 가능하다고..?” 김용건, ’39살 연하’ 여친이 낳은 아들 친자검사 결과 공개(+사진)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 A씨와 얻은 아들의 유전자 검사를 한 것이 알려졌다.

지난 15일 매체 더팩트에 따르면 김용건은 지난 7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A씨가 낳은 아들의 유전자 DNA 검사를 의뢰했다.

이후 김용건은 일주일 만에 친자 확인 결과를 통보 받아 자신의 호적에 이름을 올리는 절차를 밟고 있다고 전해졌다.

지난해 11월에 김용건의 아들을 출생한 A씨는 출산 후 양육에 전념하고 있으며, 김용건은 A씨가 아이와 생활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약속했다.

지난해 김용건과 임신 스캔들을 폭로한 A씨는 2008년 한 드라마 종방 파티에서 만나 13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오다 임신, 출산 관련으로 갈등을 빚었다.

지난 8월임신 중절 강요 혐의로 고소당한 김용권은 “낙태를 권유한 것은 사실이지만, 아이를 낳아 호적에 올리는 등 책임을 지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A씨는 김용건의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