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에게 출국 금지 조치가 내려진 가운데, 두 아들의 근황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 27일 국내 복수 매체는 이선균과 전혜진의 아들들에 대한 근황을 보도했습니다.
그중 한 매체는 “두 배우의 둘째 아들 이룬 군이 최근 해외 유학길에 올랐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장남 이룩 군이 이미 미국 유학 중인 만큼 둘째 아들 역시 아빠 이선균의 마약 혐의 이후 빠르게 출국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매체는 “엄마 전혜진이 남편의 사태로 인해 아이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급하게 판단을 내린 것으로 보여진다”라고 해석했습니다.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8세인 이선균은 지난 2009년 5월 23일 1살 연하 전혜진과 결혼해 2009년 11월 25일 이룩 군을, 2011년 8월 9일 이룬 군을 품에 안았습니다.
전혜진의 지인은 이룬 군의 출국과 관련해 “이선균의 마약 관련 최초 보도가 나온 이후 전혜진이 가장 먼저 아들의 유학부터 준비했다”라고 조심스레 귀띔했습니다.
2023년 10월 26일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충격 단독! 이선균 일탈 마주한 전혜진이 보인 실제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남편의 입건 이후 전혜진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영상에서 “마약 말고도 더 충격적인 건 여자 문제”라며 운을 뗀 이진호는 “이선균은 유부남이다. 그래서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진호는 “유흥업소 실장과 사적 만남을 7회나 가졌다. 와이프도 이름이 알려진, 그것도 배우 전혜진”이라며 아내 배우 전혜진을 언급했습니다.
이진호는 “이선균과 전혜진은 7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라면서 “2009년부터 지금까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졌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진호는 “이선균이 애처가로 잘 알려져 있다. 또 아들 바보다. 지난 8월에는 이들 가족이 파리 여행까지 함께 다녀왔다더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큰 아들은 현재 미국 유학 중”이라 알린 이진호는 “아들을 보기 위해 가족이 모두 미국으로 가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더라”라고 관계자들의 말을 옮겼습니다.
▼ 지금 가장 많이본 콘텐츠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