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는줄 알았더니.. 이게 무슨 일..?” 추자현❤️우효광, 이들 부부의 근황이 전해지며 모두가 깜짝..(+사진)

배우 추자현이 뜻밖의 근황을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26일(현지 시간), 외신매체 ‘이티투데이’는 추자현이 만취 상태가 되어 남편이자 배우인 우효광의 부축을 받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최근 추자현은 이른 아침까지 남편을 포함한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졌다. 잠들어 있던 이들 부부의 아들을 먼저 운전기사가 데려가는 모습도 목격됐다.

추자현은 스스로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비틀거렸고, 이에 남편 우효광이 그녀를 부축했다. 차량이 도착하자, 비가 쏟아지던 중이었기에 우효광은 자기 외투를 벗어 추자현에게 덮어주고 그녀를 등에 업고 차량으로 뛰어갔다.

추자현은 비를 맞지 않도록 노력한 우효광의 남다른 애정이 돋보여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우효광이 술에 취한 추자현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은 “두 부부 너무 보기 좋다”, “본인은 비 맞으면서도 아내는 비 못 맞게 지켜주는 거 스윗하다”, “이게 사랑이다”, “두 사람이 행복하면 된 거다, 기쁠수록 술을 많이 마시는 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