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예능하면.. 꼭 이렇게…” 10기 옥순, ❤️유현철과 파혼설에 모두가 안타까움을..

돌싱 커플 유현철 김슬기가 난데없는 파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14기 광수가 대신 나서 해명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슬기가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유현철이 김슬기를 언팔했다며 결별설이 불거졌다. 김슬기가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긴 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각자의 SNS에 커플 사진 등 서로의 흔적들을 그대로 남겨둔 상황. 그러나 한 번 시작된 파혼설은 걷잡을 수 없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에 14기 광수가 대신 나섰다. 14기 광수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슬기와 유현철의 파혼설을 대신 해명했다. 14기 광수는 “그거 아니다.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이지 않냐. 그 이유까진 모르겠지만 둘 간의 별 문제 없다. 그리고 오늘 10기 옥순은 오늘 회사도 그만 뒀다. 올라가려고. 이제 같이 (살림) 합치려고. 무슨 소리 하는 거냐. 그러니까 오해하지 마시라”라고 밝혔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 유현철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재혼 준비 일상을 공개 중이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유현철의 청약 당첨 된 아파트 중도금을 지불하기 위해 대출 상담을 진행했고, 김슬기는 결혼 후 퇴사하려는 계획을 밝혔다.

방송 후 한 네티즌은 “슬기님 파주에서 출퇴근 하시는 거냐”고 물었고 김슬기는 “저희는 현재 주말 부부 중이다. 저는 청주 부모님 집에서 출근 열심히 하고 있고 주말에 파주로 간다”고 밝히며 현재 유현철이 김슬기의 아들까지 케어 중이라 알렸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