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행 직전.. 신부 공개..!!” 오타니 쇼헤이, 그가 새신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정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야구 선수 오타니 쇼헤이(29·LA 다저스)가 아내로 추정되는 인물을 전격 공개했다.

오늘(한국시간) 오타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한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이 사진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스프링캠프지에서 한국으로 떠나기 직전, 구단 전세기를 배경으로 기념촬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진에는 올해부터 다저스 팀 동료가 된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25)와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 씨도 함께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 야구팬들은 오타니의 곁에 바짝 붙어 선 한 여성에게 시선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오타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수퍼스타 오타니가 열애의 조짐도 없이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아내의 신상이 공개되지 않아 관련 질문들이 쏟아졌지만, 오타니는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며 신중하게 대답해왔습니다.

결국 일본 야구팬들은 알음알음 단편적으로 알려진 정보들을 종합해 일본 여자 프로농구 선수 출신인 다나카 마미코(27)가 오타니의 아내로 유력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실제로 오타니가 올린 사진 속 여성은 인터넷으로 퍼진 동영상 속 다나카와 동일 인물로 보인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