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가왕전-최고의 순간” ❤️전유진-‘사랑은 생명의 꽃’ 다시듣기(+영상)

‘한일가왕전’이 MBN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먼저 ‘한일가왕전’의 열풍 기록 첫 번째는 창사 13년에 빛나는 MBN 역사상 최고의 첫 방송 시청률이라는 역대급 수치다. 지난 2일(화) 방송된 ‘한일가왕전’ 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11.9%, 분당 최고 12.5%를 기록하며 MBN 창사 이래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이었던 ‘불타는 트롯맨’ 1회 8.3%를 가뿐하게 갈아치웠다.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두 자릿수를 넘기는 막강한 파워를 과시했는가 하면, 화요일 방송된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전 채널에서 1위를 석권하는 등 MBN 역사의 큰 획을 그을 것으로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일가왕전’ 열풍 기록 두 번째는 한국 TOP1 전유진의 무대 조회수 폭발이다. 전유진이 ‘한일가왕전’ 예선전 ‘자체 탐색전’에서 선보였던 패티김의 ‘사랑은 생명의 꽃’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 75만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연속해서 휩쓸고 있다.

이는 ‘한일가왕전’을 향해 쏟아지는 관심과 동시에 대한민국 1대 가왕을 차지한 전유진의 명불허전 실력을 입증해주고 있는 것. ‘현역가왕’에서도 신기록 행진을 이뤄낸 전유진이 ‘한일가왕전’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행보들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