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자~우리 행복하자~” 자이언티❤️트와이스-채영, 이들의 핑크빛 소식에 모두가 축하를..(+사진)

그룹 트와이스 채영과 가수 자이언티가 가요계 공식 커플로 거듭났다. 

5일 채영, 자이언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더블랙레이블은 “두 사람이 호감 갖고 만나고 있다.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새벽 한 매체는 두 사람이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채영의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설명. 두 사람은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한남동과 연희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긴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영은 1999년 4월 생으로 만 24세다. 지난 2015년 트와이스 메인래퍼로 데뷔, 꾸준하게 활동 중이다. 

자이언티는 1989년 4월 생으로 만 34세, 채영보다 10살 많다. 지난 2011년 데뷔했으며 ‘양화대교’ ‘그냥’ ‘꺼내 먹어요’ ‘노래’ ‘UNLOVE’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