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번의 헤어짐 끝에.. 마침내…” 김동현❤️송하율, 이들의 놀라운 사연이 공개되며..(+사진)

요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그의 아내 송하율 씨의 사랑 이야기가 커뮤니티 사이에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 부부의 드라마틱한 만남은 일본에서부터 시작됐다고 한다. 김동현은 일본에서 아마추어 선수로 활약하던 시절, 길에서 우연히 만난 유학생 송하율에게 첫눈에 반했다.

이후 과거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던 미니홈피를 통해 소통을 이어가던 그들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결국 연인으로서 관계가 발전 되었다.

힘든 시기에 역경과 고난을 함께 겪으며,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가장 큰 버팀목이 되었다. 송하율 씨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이 시기, 김동현을 ‘가장 의지했던 사람’이라고 회상하기도 했다.

연애 기간 동안 두 사람은 여러 번의 이별과 재회를 경험한다. 결혼에 대한 압박과 개인적인 문제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10번이 넘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 결과 결국 서로를 운명이라 믿게 되었다고 한다.

김동현은 마지막 헤어짐을 끝으로 그녀와 결혼을 결심하며, “진짜 인연”이라고 확신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시각 주요 뉴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은 최대 3%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 금리로 5000만 원을 대출 받은 경우 12만5000원 지원금을 받는다. 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 명 고객을 추첨해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는 지방은행을 포함해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 등 다양한 금융사가 입점해 있다. 별도 개인정보나 소득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 인기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조회 고객은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2월 8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신용대출 비교하기 출시 전인 지난해 3분기(연계대출 서비스)에 비해 출시 이후 3개월(2023년 12월~2024년 2월) 동안 카카오뱅크 서비스(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한 금액도 약 30%가량 늘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323410)가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는 고객에게 첫 달 최대 3% 금리를 지원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